익명 사용자
틀:의견: 두 판 사이의 차이
/*차단하는 건 상관 없지만 질문을 하겠습니다./
m>Klutzy 편집 요약 없음 |
m>Korealife (/*차단하는 건 상관 없지만 질문을 하겠습니다./) |
||
| 1번째 줄: | 1번째 줄: | ||
<onlyinclude>[[그림:Symbol opinion vote.svg|15px]]'''의견'''</onlyinclude> | <onlyinclude>[[그림:Symbol opinion vote.svg|15px]]'''의견'''</onlyinclude> | ||
위키백과는 한국의 법을 준수한다고 하였습니다. 심지어 저작권법을 허용한다고 들었습니다. 그런데 왜 ''한국인의 발언권'''을 존중하지 않으시는 것입니까?2006년 8월 3일 (목) 11:11 (KST) | |||
[[분류:투표 틀|{{PAGENAME}}]] | [[분류:투표 틀|{{PAGENAME}}]] | 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