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재
@재는 THE iDOLM@STER를 빠는 사람들을 뜻하는 틀린 말은 개뿔 맞는 말이다.
@재라는 말은 sc@rlet이라는 사람이 만든 말로, 원래는 @ㅏ재가 맞는 말인데 sc@rlet은 @는 [아]로 읽어야 한다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펼치고 있다. 근데 아이돌마스터에서는 @가 곧 a을 뜻한다. 는 개뿔 스칼렛이 만든게 아니다. @갤의 누군가가 만든건 맞지만.
원래 @는 [a],[아]가 아닌 [at] 또는 [골뱅이]로 읽는다. 그러니 @재는 절대로 [아재]로 읽을 수 없고, sc@rlet도 사실 스칼렛[scarlet]이 아닌 스캇렛[scatrlet]인 것이다. 근데 왜 THE iDOLM@STER는 더 아이돌맛스타가 아닌 아이돌마스터로 읽지?
결론
@ㅏ재가 맞는 표현이다.
반박
아이돌마스터 알못이 멋대로 판정내리지 마라. 아이마스에서 @은 곧 [a]와 [아]역할을 한다. 아이마스에서 @이 들어간 이유는 아케이드 게임에서 인터넷 통신이 가능하다고 강조시키기 위해서이다. 따라서 @재가 맞는 표기이다.
어디서 좆문가가 허위사실을 유포하냐!! 이 문서 쓴놈 북갤러냐??
- 여기는 허위사실도 유표하면 되는데. 고소미만 안먹으면 그만이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