큰숲백과>Kjh010206 |
|
| (사용자 2명의 중간 판 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) |
| 1번째 줄: |
1번째 줄: |
| {{제목|자멸당}}
| | #넘겨주기 [[자유민주당]] |
| {{고소미}}
| |
| {{노답}}
| |
| {{극혐}}
| |
| {{헬본충}}
| |
| {{죽여줘}}
| |
| {{정치}}
| |
| '''자멸당'''은 [[일본]]을 [[지옥]]으로 만들기 위해 모인 반국가 무정부주의 성향의 의원들이 모인 정당이다. 현재 집권여당이며 [[아베 신조]]의 탁월한 정치 능력으로 일본을 불구덩이에 빠트리고 있는 중이다. 다만 [[2016년]] 자멸당이 보여준 태도로 일본 사람들의 지지율이 민주당으로 다소 이동한 듯 싶다. 정치 성향은 보수적이며 반공주의적인 성향도 있다고 한다. [[공산주의]]를 싫어하기 때문에 국회의원들 생각이 둥글지를 못한다. 그런데 실질적으로는 북괴에 [[김정은|돼지]] 보다 더 심한 독재를 한다고 카더라.
| |
| | |
| == 사실 ==
| |
| <big><big><big><big>'''집단자위권을 공식화하고 독도를 [[다케시마]]라고 지칭하며 [[야스쿠니 신사]]에서 매일 참배하는 헬본 씨발 [[극우]] 무개념 새끼들의 집합체'''</big></big></big>
| |
| | |
| ㄴ 집단자위권, 야스쿠니 신사참배는 일본우익들 빼고 다 좆같다고 하지만 다케시마 영유권 주장 일본 우익만 주장하는거 아닌데 사민당, 공산당도 그렇게 생각함... 이분 일알못
| |
| | |
| 그나마 이분들은 원래 일본인이니 그런 생각을 가져도 이상하지 않긴 한데 [[새누리당]]의 친일세력은 그냥 노답새끼들이다. [[박근혜|박ㄹ혜]] 개새...
| |
| {{읍읍/쥐새}}
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