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>노선도 |
|
| (사용자 7명의 중간 판 1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) |
| 1번째 줄: |
1번째 줄: |
| '''@재'''는 [[THE iDOLM@STER]]를 빠는 사람들을 뜻하는 '''틀린''' 말은 개뿔 맞는 말이다.
| | #넘겨주기 [[프로듀서]] |
| | |
| @재라는 말은 [[sc@rlet]]이라는 사람이 만든 말로, 원래는 '''@ㅏ재'''가 맞는 말인데 sc@rlet은 '''@는 [아]로 읽어야 한다'''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를 펼치고 있다. 근데 아이돌마스터에서는 @가 곧 a을 뜻한다. 는 개뿔 스칼렛이 만든게 아니다. @갤의 누군가가 만든건 맞지만.
| |
| | |
| 원래 @는 [a],[아]가 아닌 [at] 또는 [골뱅이]로 읽는다. 그러니 @재는 절대로 <nowiki>[</nowiki>[[아재]]<nowiki>]</nowiki>로 읽을 수 없고, sc@rlet도 사실 스칼렛[scarlet]이 아닌 '''스캇렛'''[scatrlet]인 것이다. 근데 왜 THE iDOLM@STER는 더 아이돌[[맛스타]]가 아닌 아이돌마스터로 읽지?
| |
| | |
| == 결론 ==
| |
| [[@ㅏ재]]가 맞는 표현이다.
| |
| | |
| == 반박 ==
| |
| 아이돌마스터 알못이 멋대로 판정내리지 마라. 아이마스에서 @은 곧 [a]와 [아]역할을 한다. 아이마스에서 @이 들어간 이유는 아케이드 게임에서 인터넷 통신이 가능하다고 강조시키기 위해서이다. 따라서 @재가 맞는 표기이다.
| |
| | |
| 어디서 좆문가가 허위사실을 유포하냐!! 이 문서 쓴놈 북갤러냐??
| |
| :여기는 허위사실 작성도 허용되는데. 고소미만 안먹으면 그만이지.
| |
| ::여기가 [[디시위키]]인가요? @가 at이라는 건 [[위키백과:골뱅이표|사실이니까]] 병림픽 ㄴㄴ
|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