큰숲백과토론:광장숲의 토론 주제

1번째 줄: 1번째 줄:
평소에는 타임리스 스킨을 써서 괜찮았지만 벡터 스킨으로 전환하고 보니 미디어위키 벡터 스킨이 css가 많이 적용되었네요. 새로운 디자인이 좋은 부분도 있지만 border-radius 때문에 입력창이 작아져 시각적으로 쾌적해보이지 않고(토론 주제 생성할 때 제목 입력 칸) 상단 우측의 버튼 모음이 focus 되었을 때에 테두리가 한쪽만 둥글게 디자인되어 어색한 느낌이 들었고 저장 버튼을 누를 때 뒷배경이 흐리게 처리되어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. 제가 조금 디자인을 개선해보려고 했으나 사용자 문서여서 편집도 불가능합니다. 실제 이용자와 소통이 잘 되지 않고 디자인이 적용된다면 실제 웹 개발 할 때에도 좋은 사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 현재 소통이 원래 원할하지도 않았지만 이에 디자인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어 볼 수 있는 공간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.
평소에는 타임리스 스킨을 써서 괜찮았지만 벡터 스킨으로 전환하고 보니 미디어위키 벡터 스킨이 css가 많이 적용되었네요. 새로운 디자인이 좋은 부분도 있지만 border-radius 때문에 입력창이 작아져 시각적으로 쾌적해보이지 않고(토론 주제 생성할 때 제목 입력 칸) 저장 버튼을 누를 때 뒷배경이 흐리게 처리되어 불편한 점이 있었습니다. 디자인에 대해서 여기서 의견을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.